2020년 6월 5일 공개되는 최신 영화 라스트 데이스 오브 아메리칸 크라임(The Last Days of American Crime)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범죄 느와르 스릴러 영화이다. 릭 리멘더와 그렉 토치니의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을 바탕으로 한다. 각색은 미드 라스트 리조트의 공동 크리에이터, 액션 영화 블러드 브라더스(2018), 매슈 본 감독의 킹스맨 시리즈의 프리퀄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2020년 9월 18일 개봉예정)의 각본가 칼 가이듀섹이 썼다. 감독은 테이큰 2(2012), 테이큰 3(2014), 트랜스포머: 라스트미션(2008)의 프랑스 감독 올리비에 메가통이 맡았다.

요약
주요 캐스팅(배우)
에드가르 라미레즈
마이클 피트
영화 몽상가들에서 매튜 역으로 출연한 마이클 피트가 케빈 캐시 역을 맡았다. 미드 보드워크 엠파이어에서 제임스 ‘지미’ 다모디 역으로 출연했다.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2017)에서 히데오 쿠제 역으로 출연했다. 커트 코베인의 마지막 날을 그린 영화 라스트 데이즈(2005)에서 블레이크 역으로 출연했다.
안나 브루스터
카날+ 프랑스 드라마 베르사유에서 아테나이스 드 몽테스판 역으로 출연한 안나 브루스터가 셸비 듀프리 역을 맡았다.
트레일러를 본 소감
트레일러를 본 소감은 제목인 미국 범죄의 마지막 날이라는 제목 답게, 범죄를 막는 신호가 시작되기 전에 큰 것 한 탕을 마무리 지어야 한다. 영상을 봐서는 액션 수위도 어느 정도 높을 것을 보인다.
캐릭터
역할(본명)
- 그래험 브릭(에드가 라미레즈)
- 셸비 듀프리(애나 브루스터)
- 케빈 캐시(마이클 피트)
- 피트 슬레터리(숀 캐머런 마이클)
- 윌리엄 소이어(샬토 코플리)
- 로스 킹(타메르 브루자크)
- 로리 브릭(대니엘 폭스)
- 자니 D(네이선 린)
- 영화명: 라스트 데이스 오브 아메리칸 크라임
- 방송사: 넷플릭스
- 장르: 스릴러, 범죄, 느와르, 액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