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어메이징 스토리(2020) 후기 – 스티븐 스필버그

스티븐 스필버그의 동명의 TV 시리즈를 새롭게 재해석한 앤솔로지 시리즈
  1. 감상후기(줄거리) 시즌 1 1화
  2. 캐릭터(등장인물) 

 

이 리뷰는 줄거리와 주요 스포일러, 결말이 다수 등장합니다.

미드 어메이징 스토리(Amazing Stories, 2020)를 봤다. 미드 어메이징 스토리는 2020년 3월 6일 애플 TV+에서 방영을 시작한 SF 판타지 앤솔로지 시리즈이다. 1985년 방영된 스티븐 스필버그의 동명의 TV 시리즈를 근간으로 하고 있다. 쇼러너는 에드워드 킷시스와 아담 호로위츠이다. 1화의 극본은 제시카 샤저, 감독은 크리스 롱이 맡았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총괄 제작자로 참여 했다. 총 10화로 3월 6일에는 1화만 공개된 상태이다. 

미드 어메이징 스토리(2020) 후기 (c) apple TV+
미드 어메이징 스토리(2020) 후기 (c) apple TV+

 

주요 시놉시스(간략 줄거리)는 시리즈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어메이징 스토리를 새롭게 재해석을 해서, 오늘날 가장 상상력이 넘치는 영화제작자, 감독, 작가들의 렌즈를 통해서 독자를 놀라운 세상으로 데려간다.

 

주요 캐스팅(배우)

1화 The Cellar 지하실
 

딜런 오브라이언

미드 틴 울프(넷플릭스)에서 스타일스 스틸린스키 역으로 출연한 딜런 오브라이언이 샘 역을 맡았다. 웨스 볼 감독의 영화 메이즈 러너(2014, 넷플릭스)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2015, 넷플릭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2018)에서 토마스 역으로 출연했다. 마이클 쿠에스타 감독의 어쌔신: 더 비기닝(2017)에서 미치 랩 역으로 출연했다. 
 
멜로 영화 퍼스트 타임(2012)에서 데이브 호그맨 역으로 출연했다. 숀 레비 감독의 코미디 영화 인턴십(2013)에서 스튜어트 역으로 출연했다.
 
마이클 메튜스 감독의 영화 몬스터 프로블럼(2020년 4월 5일 개봉)에서 조엘 도슨 역으로 출연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미드 위어드 시티(2019)에서 스투 역으로 출연했다. 마크 월버그 주연의 SF 영화 인피니티(2020년 8월 6일 개봉)에 출연했다.
 
 

빅토리아 페드레티

넷플릭스 미드 너의 모든 것(YOU) 시즌 2에서 러브 퀸 역으로 출연한 빅토리아 페드레티가 애블린 역을 맡았다. 
 

사샤 알렉산더 

TNT의 미드 리졸리 앤 아일스에서 닥터 모라 아일스 역으로 출연한 사샤 알렉산더 애블린의 엄마 역으로 출연했다. 미드 NCIS에서 케이틀린 토드 역으로 출연했다.
 
 

감상후기 

줄거리 

시즌 1 1화 The Cellar 지하실

See also  미드 페어런트후드 후기

 시즌 1의 1화 지하실의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인테리어 업자인 샘이 아이오와주의 시골의 오랜 집의 지하실을 배경으로 타임포탈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아련한 기억 속 멜로 드라마

2019년, 아이오와 주 시골의 오랜 집을 리모델링해서 팔려고 하는 샘과 제이크 형제. 전기가 들어오지 않자 샘은 누전차단기를 찾으러 내려간 지하실에서 타임포털 –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문 – 을 발견한다. 그리고 1919년이라는 과거로 가게 되는 데, 거기서 운명의 연인 애블린을 만나게 된다. 

전반적으로 복고적인 감성적인 터치의 SF 판타지 멜로 드라마이다. 늘 멜로물에는 운명이 장난질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쉽지 않는 순간이 있는 데, 샘과 애블린도 마찬가지이다. 대부분의 단편 작품에 필수적인 초반의 복선, 결말의 반전과 약간 찡한 감동을 주는 순간도 있다. 

미드 어메이징 스토리 시즌 1 1화의 결말

결말 보기 – 스포일러

시즌1의 1화 결말은 샘은 1919년의 에블린을 현대로 데려오려고 하지만 운명의 장난처럼 쉽게 되지 않는다. 결국 그는 현대로 다시 돌아오지 못하고 과거에 살게 되고 대신 에블린만 현대에 와서 살게 된다. 

 

총평

애플TV+의 미드 어메이징 스토리의 시즌 1 1화 Cellar(지하실)은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클래식한 소품같은 드라마이다. 누구나 한 사람 정도는 가슴 한 켠에 담고 있을만한 옛 연인에 대한 아련한 러브스토리 같다. 완전히 새롭거나 기발한 느낌은 없었지만 가볍게 즐길만했다. 재밌었다. 

#로맨스 #멜로 #지하실 #리모델링 #인테리어 업자 #시골집 #타임포탈

 

캐릭터

역할(본명)

시즌1 1화 기준

  • 샘 테일러(딜런 오브라이언): 인터리어 업자
  • 애블린(빅토리아 패드리티)
  • 애블린의 엄마(사샤 알렉산더)
  • 제이크 테일러: 샘의 형
 
  • 시리즈명: 어메이징 스토리(2020)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1화
  • 방송사: 애플 TV+
  • 장르: 판타지, SF, 로맨스
 

reference from https://en.wikipedia.org/wiki/Amazing_Stories_(2020_TV_series)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 APPLE TV+에 있습니다. (c) APPLE TV+

Copyright(C) midtvculture.com All Rights Reserved. 컨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ince the contents of this web page are protected by copyright,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of content is prohibited.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