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줄거리)
- 주요 캐스팅(배우)
- 캐릭터(등장인물)
2020년 3월 16일 공개되는 미드 신작 더 플롯 어겐스트 아메리카는 HBO의 대체 역사 미니시리즈 드라마이다. 필립 로스의 2004년 출간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는 HBO 범죄 미드 더 와이어의 크리에이터인 데이빗 사이먼과 더 와이어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에드 번스이다. 데이빗 사이먼과 에드 번스는 HBO 미드 제너레이션 킬의 각색에도 참여한 바 있다. 시즌 1은 총 6화로 데이빗 사이먼과 에드 번스, 리나 렉스 로드가 극본으로 각색을 했고 감독은 민키 스피로와 토마스 슐램이 맡았다.

주요 캐스팅(배우)
위노나 라이더
조 카잔
영화 빅 식(2017)에서 에밀리 역으로 출연한 조 카잔이 엘리자베스 ‘베스’ 레빈 역을 연기했다. 조 카잔 각본의 영화 루비 스팍스(2012)에서 루비 스팍스 역으로 출연했다. 로네 셰르피 감독의 영화 더 카인드니스 오브 스트레인저스에서 클라라 역으로 출연했다.
모건 스펙터
미드 홈랜드(넷플릭스) 시즌 7에서 단테 앨런 역으로 출연한 모건 스펙터가 허먼 레빈 역을 연기했다.
존 터투로
자신이 직접 감독한 범죄 코미디 영화 더 지저스 롤스(2019)에서 지저스 퀸타나 역으로 출연한 존 터투로가 랍비 라이오넬 벤겔도르프 역을 연기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영화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2014, 넷플릭스)에서 파라오 세티 1세 역으로 출연했다. 코엔형제의 밀러스 크로싱(1990)에서 버니 번바움 역, 바톤 핑크(1991)에서 타이틀 롤, 위대한 레보스키(1998)에서 헤수스 퀸타나 역으로 출연했다. HBO 범죄 미드 더 나이트 오브에서 잭 스톤 역으로 출연했다. 움베르코 에코의 동명의 원작소설을 근간으로 하는 이탈리아, 독일합작 드라마 더 네임 오브 더 로즈(장미의 이름, 2019)에서 배스커빌의 윌리엄 역으로 출연했다.
앤써니 보일
J. R. R. 톨킨을 주인공으로하는 전기 영화 톨킨에서 제프리 바흐 스미스 역으로 출연했던 앤쏘니 보일이 앨빈 레빈 역을 연기했다.
#대체역사물 #유대인 #반유대주의 #미국의 고립주의 #프랭클린 루즈벨트 #찰스 린드버그
캐릭터
역할(본명)
유대인 가족
허먼 레빈(모건 스펙터): 아빠, 보험영업사원
엘리자베스 ‘베스’ 레빈(조 카잔): 엄마, 에버린의 여동생
샌디 레빈(칼렙 말리스): 사춘기를 겪고 있는 십대 아들
필립 레빈(아즈히 로버트슨): 막내 아들
에버린 핀켈(위노나 라이더): 베스의 언니, 샌디와 필립의 이모
앨빈 레빈(안쏘니 보일): 허먼의 조카
랍비 라이오넬 벤겔도르프(존 터투로)
- 시리즈명: 더 플롯 어겐스트 아메리카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전 6회
- 방송사: HBO
- 장르: 대체역사
reference from https://www.hbo.com/the-plot-against-america
https://www.hbo.com/hbo-news/the-plot-against-america-david-simon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 HBO에 있습니다. (c) H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