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미드 케이티 킨은 The CW에서 2020년 2월 6일 첫 방송되는 뮤지컬 코미디 드라마이다. 동명의 아치 코믹스의 캐릭터에 근간을 두고 있다. 뮤지컬 코미디 미드 글리에서 작가와 프로듀서였고 The CW의 미드 리버데일(넷플릭스), 넷플릭스의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의 총괄 제작자인 로베르토 아기레사카사, 그리고 마이클 그라시가 제작에 참여했다.

주요 캐스팅(배우)
루시 헤일
주요 캐스팅은 미드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에서 아리아 몽고메리역을 맡았던 루시 헤일이 케이티 킨역을 맡았다. NBC의 미드 바이오닉 우먼(2007)에서 베카 소머즈역, The CW의 코미디 미드 프리빌리지드(2008)에서 로즈 베이커역을 맡았다. The CW의 라이프 센텐스(2018)에서 스텔라 에봇역, The CW의 리버데일(2020)에서 케이티 킨역을 맡았다.
애슐리 머리
The CW의 리버데일(넷플릭스)에서 조시 맥코이역을 맡았던 애슐리 머리가 리버데일 5년 후 동명의 역할을 다시 맡았다. 뮤지컬영화 벨리 걸(2018)에서 로린역으로 출연했다.
조니 뷰챔프
마고 펠레티어 감독의 뮤지컬 영화 써스티(Thirsty, 2016)에서 스콧역으로 출연했던 조니 뷰챔프가 조지/진저 로페즈역으로 출연했다. 롤란트 에머리히 감독의 스톤월(2015)에서 레이, 라모나 역으로 출연했다.
줄리아 테일러 로스(줄리아 챈)
캐나다 CTV의 세이빙 호프에서 닥터 메기 린역으로 출연한 줄리아 테일러 로스가 페퍼 스미스역을 맡았다. 캐나다 드라마 CBC의 코미드 드라마 리틀 독(2018)에 출연했다.
드라마 카피
A HIGH-FASHION FAIRYTALE
트레일러를 본 소감은 뉴욕에서 성공하기를 바라는 4명의 젊은 이들의 이야기. 일과 연애스토리
#20대 #꿈 #리버데일
캐릭터
역할(본명)
4인방
- 케이티 킨(루시 헤일): 패션디자이너. 뉴욕에서 자기의 길을 찾기를 바란다.
- 조시 맥코이(에슐리 머레이): 싱어송 라이터, 리버데일 5년 후.
- 조지/진저 로페즈(조니 뷰챔프): 브로드웨이 연기자
- 페퍼 스미스(줄리아 챈): 패션기업을 이끌 꿈을 가진 잇 걸
- 알렉산드라 카봇(카밀리 하이드): 뉴욕 사교계 명사
- 알렉산더 카봇(루시엔 라비스카운트)
- K. O. 켈리(제인 홀츠): 복서, 케이티의 남친
- 글로리아 그랜드빌츠(케서린 라나사): 쇼퍼
- 루이사 로페즈(다프네 루빈 베가): 조지의 엄마
- 미스 프리시아(베르나뎃 피터스): 페퍼의 엄마, 부자
- 앨런 M. 메이베리(제임스 매슬로): 조시의 애인
- 시리즈명: 케이티 킨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 방송사: The CW
- 장르: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