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줄거리)
- 주요 캐스팅(배우)
- 캐릭터(등장인물)
넷플릭스의 신작 미드 사운드트랙은 2019년 12월 18일 공개되는 뮤지컬 드라마이다. 크리에이터는 조시 샤프란으로 매건 힐티, 캐서린 맥피 주연의 뮤지컬 드라마 스매시에서 제작(EP)을 맡은 바있다. 뮤지컬 영화 스탭업(2006)의 노라 클락역으로 알려진 안무가이자 배우인 제나 드완이 다시 한번 그녀의 장기로 돌아왔다. 1

주요 캐스팅(배우)
칼리 에르난데즈
주요 캐스팅은 미드 그레이브스(2016~2017)에서 사만사 베가역으로 출연한 칼리 에르난데즈가 넬리 오브라이언역으로 캐스팅 되었다. 에픽스의 미드 그레이브스는 닉 놀티가 대통령 리처드 그레이브스로 나오는 코미디 드라마이다.
애덤 윈가드의 공포 영화 블레어 위치(2016, 넷플릭스)에서 리사역, 엠마스톤,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라라랜드(2016)에서 트레이시역으로 출연했다. 최근작은 프라임 비디오의 범죄 드라마 투 올드 투 다이 영(2019)에서 사만다역을 맡았다.
제나 디완
안무가이자 배우인 제나 드완이 조안나 카셈역을 맡았다. 그녀는 자넷 잭슨의 백업 댄스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미시 엘리엇, 크리스티나 아길레아 등 유명 가수의 안무를 맡았다.
멀리사 데라크루스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한 라이프타임의 위치 오브 이스트 앤드에서 프레야 뷰챔프역, 미드 슈퍼걸에서 루시 레인역을 맡았다.
최근작은 키아라 나이틀리 주연의 베를린, 아이 러브 유(2019), 세라 하일랜드 주연의 더 웨딩 이어(2019)에 조역으로 출연했다. 메디컬 드라마 더 레지던트에서 줄리안 부스역으로 출연했다. 자신이 호스트를 맡은 폭스의 플러피 댄싱(2019.12.29 프리미어)에 출연했다.
캠벨 스콧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사랑을 위하여(1991)에서 빅터 게디스역을 맡았던 캠벨 스콧이 프랭크 오브라이언역을 맡았다. 카메론 크로우 감독의 로맨틱 코미디 클럽 싱글즈(1992)에서 스티브 던역, 데이빗 매밋감독의 스페인 죄수(1997)에서 조셉 조 로스역을 맡았다. 딜런 키드 감독의 로저 다저(2002)에서 로저 스완슨역으로, 맨하탄 녹턴(2016)에서 사이먼 크로울리역으로 이본 스트라호브스키와 에드리안 브로디, 제니퍼 빌스와 함께 출연했다.
TV에서는 ABC의 식스 디그리스에서 스티븐 케이스먼역으로 출연했다. FX의 데미지에서 조 토빈역으로 출연했다. 정치 스릴러 하우스 오브 카즈에서 마크 어셔역으로, 미드 로열 페인스에서 보리스 쿠스터 폰 주르겐-라테닉즈역으로 출연했다.
매들린 스토
토니 스콧 감독의 리벤지(1990)에서 미레이아역으로 출연했던 매들린 스토가 마고 웨스턴역을 맡았다. 테리 길리엄 감독의 12 몽키즈(1995, 넷플릭스)에서 브래드 피트, 브루스 윌리스와 함께 캐스린 레일리역으로 출연했다. 마이클 만 감독의 라스트 모히칸(1992, 넷플릭스)에 코라 먼로역으로, 조너선 캐플란의 스릴러 영화 무단침입(1992)에서 카렌 카역으로 레이 리오타, 커트 러셀과 함께 출연했다.
마리애나 장바티스트
CBS의 범죄 수사물 위드아웃 어 트레이스(2002~2009)에서 비비안 존슨역으로 출연했던 마리애나 장바티스트가 아네트 샌즈역을 맡았다. ITV의 영드 수사물 브로드처치(넷플릭스)에서 샤론 비숍역으로 출연했다. NBC의 범죄 드라마 블라인드 스팟에서 FBI 어시스턴트 디렉터 베타니 메이페어역을 맡았다. 존 루슨홉 감독의 스릴러 테이커스(2010, 넷플릭스)에 출연했다.
메간 퍼거슨
롭 버넷 감독, 폴 러드 주연의 코미디 영화 보살핌의 정석(2016, 넷플릭스)에서 피치스역으로 출연한 메간 퍼거슨이 지지 듀몽트역을 맡았다. 밀라 쿠니스, 크리스틴 벨이 주연을 맡은 코미디 영화인 존 루카스, 스콧 무어 감독의 배드맘스(2016, 넷플릭스)에 출연했다. TV에서는 카툰 네트워크의 코미디 시리즈 Dream Corp, LLC(2016),. FX의 더 코미디언스에 출연했다.
폴 제임스
ABC패밀리의 그릭(Greek)에서 캘빈 오웬스역을 맡았던 폴 제임스가 샘슨 허지스역으로 캐스팅 되었다. TNT(터너 네트워크 텔레비전)의 액션 미드 더 라스트쉽에서 오코너역, 훌루의 애런 폴, 메셀 모너핸 주연의 미드 더 패쓰(2016 ~ 2018)에서 션 이건역으로 출연했다.
드라마 카피
EVERY SONG IS A LOVE SONG
트레일러를 본 소감은 드라마 제목처럼 뭔가 사랑을 주제로한 다양한 곡들의 사운드트랙을 듣는 기분.
드라마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이티온라인 닷컴의 인터뷰로 확인 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 조시 샤프란은 시리즈는 카메론 크로우 감독의 초기작, 제임스 브룩스 감독의 영화에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카메론 크로우 초기작 중에 인지도 있는 영화라면 리치몬드 연애소동(1982), 클럽 싱글즈(1992), 제리 맥과이어(1995)정도가 떠오른다. 그리고 제임스 브룩스는 잭 니콜슨, 헬렌 헌트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1997, 넷플릭스), 헤일리 스타인펠드 주연의 지랄 발광 17세(2016)의 감독이다.
또 샤프린이 인터뷰에서 밝힌 몇 가지 힌트는 캐릭터마다 저마다의 사운드트랙 – 자신의 곡을 가지고 있는데 그 곡은 캐릭터의 나이에 맞게 정해졌다. 예를 들어 단테 맨도자의 곡은 더 위켄드, 브루노 마스. 또 시리즈는 90년대와 인디무비를 향한 러브레터라고 밝혔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요소도 갖고 있다고.
#뮤지컬 #러브스토리 #스탭업
캐릭터
역할(본명)
넬리 오브라이언(칼리 에르난테즈)
단테 맨도자(자밀 프랜치)
조안나 카셈(제나 드완)
프랭크 오브라이언(캠벨 스콧)
마고 웨스턴(메델레인 스토우)
아넷 샌즈(마리안 장밥티스트)
지지 더몽트(메간 퍼거슨)
배리 허지스(이사야 기븐스)
샘슨 허지스(폴 제임스)
- 시리즈명: 사운드트랙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총 10화
- 방송사: 넷플릭스
- 장르: 뮤지컬, 드라마
- 크리에이터: 조시 사프란
reference from https://en.wikipedia.org/wiki/Soundtrack_(TV_series)
https://www.etonline.com/jenna-dewan-dances-to-her-own-soundtrack-in-first-trailer-for-netflix-musical-drama-exclusive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 Neftlix에 있습니다. (c) Netflix
-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5 준우승자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