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줄거리)
- 주요 캐스팅(배우)
- 캐릭터(등장인물)
2019년 11월 17일 첫 방송되는 영드 더 워 오브 더 월드는 BBC의 미니시리즈 드라마이다. 1898년 발간된 H.G. 웰즈의 우주전쟁(원제: War of the Worlds)을 근간으로 피터 하니스가 각색을 했다. 감독은 크레이그 비베이로스이다. 전 3화이다. 톰 크루즈, 다코타 패닝 주연,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우주전쟁이 2005년 개봉된 바 있다. 2008년 C. 토마스 하웰 감독의 우주전쟁 2: 넥스트 웨이브가 개봉되었다. CBS에서 캐나다와 미국 합작으로 그렉 스트랭기스가 1988년 총 2 시즌의 드라마로 만들기도 했다. 1

주요 캐스팅(배우)
앨리너 톰린슨
BBC ONE 영드 폴다크에 드멜자 역으로 출연한 엘리너 톰린슨이 에이미 역을 맡았다.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프랑스 소설가 시도니 가브리엘 콜레트 전기 영화 콜레트(2018)에서 조지 라울 듀발 역으로 출연했다.
레이프 스폴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네셔널(2019)에서 에이전트 C 역으로 출연한 레이프 스폴이 조지 역을 맡았다. SF 영화 쥬라기 월드 2(넷플릭스)에서 밀스 역으로 출연했다. 마이클 B. 조던, 제이미 폭스, 브리 라슨 주연의 영화 저스트 머시(2019)에서 토미 채프먼 역으로 출연했다. 영화 덴마크(2019)에서 허브 역으로 출연했다.
루퍼트 그레이브스
영드 셜록에서 D.I. 레스트레이드 역으로 출역한 루퍼트 그레이브스가 프레데릭 역을 맡았다. BBC ONE 18세기 법정물 영드 게로우스 로(Gallow’s Law)에 아서 힐 경 역으로 출연했다. 레베카 퍼거슨 주연의 BBC ONE 영드 화이트 퀸에서 스탠리 경 역으로 출연했다.
조너선 에어리스
넷플릭스 영드 빌어먹을 세상따위에서 클라이브 역으로 출연한 조너선 에어리스가 프리스트 역을 맡았다.
로버트 칼라일
ABC 미드 원스 어폰 어 타임(넷플릭스)에서 미스터 골드 역으로 출연한 로버트 칼라일이 오길비 역을 맡았다.
드라마 카피
BBC
트레일러를 본 소감은 처음에 유성 같은 것들이 잉글랜드에 떨어졌는데, 사람들은 처음에 호기심에 다가간다. 그러나 알고 보니 외계인의 무시무시한 무기. 화성 외계인의 침공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잉글랜드.
#화성 외계인
캐릭터
역할(본명)
- 에이미(엘리노어 톰린슨)
- 조지(레이프 스폴)
- 프레데릭(루퍼트 그레이브스)
- 챔버레인(니콜라스 르 프레보스트)
- 아틸리어맨(해리 멜링)
- 프리스트(조너선 에어리스)
- 오길비(로버트 칼라일)
- 그리브스(찰리 드아스)
- 헨더슨(조이 바티)
- 매리(프레야 앨런)
- 스텐트(다니엘 세르케이라)
- 루시(애실링 자렛 가뱅)
- 조지 주니어(우디 노먼)
- 스톨 홀더(레이드 앤더슨)
- 시리즈명: 더 월드 오브 더 월드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전 3화
- 방송사: BBC
- 장르: 드라마
reference from https://en.wikipedia.org/wiki/The_War_of_the_Worlds_(British_TV_series)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 BBC에 있습니다. (c)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