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8일 방영예정인 모던러브는 뉴욕타임스의 동명의 위클리 컬럼에 기초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오리지널 드라마이다. 드라마의 형태는 앤쏠로지 시리즈 – 회당 다른 주인공과 다른 이야기를 들려준다. – 형식을 띈다. 장르는 로멘스, 코미디, 드라마 등이고 분량은 회당 30분이다.
각본과 감독은 원스(2007), 비긴 어게인(2013)의 감독 존 카니가 맡았다. 로케이션 촬영은 뉴욕시티에서 찍었다. 방영일은 2019년 10월 18일, 총 8회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작품의 근간이 된 뉴욕 타임스의 모던 러브는 스타일 섹션의 위클리 컬럼이다. 사랑의 희열과 시련(고난)을 탐구하는 독자(사연) 에세이 시리즈라고 소개하고 있다. 실제 다양한 모습의 사랑에 관한 독자들의 투고글이 등장한다.

주요 시놉시스(간략 줄거리)는 성, 로맨스, 가족, 플라토닉 러브, 자기애 등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보여준다.
주요 캐스팅(배우)
주요 캐스팅으로는 허슬(2019), 오션스8, 프린세스 다이어리의 앤 해써웨이, 넷플릭스의 시트콤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의 크리에이터 티나 페이, 데브 페이틀, 존 슬레터리, 브랜든 빅터 딕슨, 캐써린 키너, 넷플릭스의 크라임 스릴러 오자크의 루스 랭모어 역으로 알려진 줄리아 가너, 대부시리즈의 앤디 가르시아, 크리스틴 밀리오티, 베이츠 모텔의 엠마 데코디 역으로 알려진 올리비아 쿡, 앤드류 스콧, 시아 윅햄, 개리 카, 존 갤러거 주니어, 샘 매스토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 카피
AMAZON ORIGINAL
트레일러를 본 소감은 올 가을 뉴욕을 배경으로한 모던 러브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러브
- 시리즈명: 모던 러브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총 8회
- 방송사: 프라임 비디오
- 장르: 드라마, 로멘틱 코미디
- 기타: 아마존 오리지널
- 주요캐스팅: 앤 해써웨이, 티나 페이, 앤디 가르시아 외
- 각본, 감독: 존 카니
reference from https://en.wikipedia.org/wiki/Modern_Love_(TV_series)
https://deadline.com/2018/06/amazon-orders-modern-love-anthology-comedy-pilot-passes-making-friends-1202407408/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 PRIME VIDEO에 있습니다. (c) PRIME VIDEO